아웃백가서 뽕 뽑는 법, 아웃백 주문하는 방법, 아웃백 할인받는 방법.

 아웃백을 간지 한참되었는데, 다시 오랜만에 가려니 주문하는 팁을 주문하는 방법을 다 까먹은거 있죠?!

아웃백 제돈 내고 다 먹는 사람 없는거 아시죠?! 우리도 호구되지 말고 낼돈 내고 알뜰하게 다 챙겨 먹어봐요.


아웃백가서 주문하는 방법




1. 런치타임을 이용하면 좋아요. 런치타임 끝나기 바로전에 가면 주문받는 분들이 런치세트로 먹으면 더 저렴하다고 권해주기도 하더라고요. 

런치타임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런치세트에는 기존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스프와 에이드 후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식전 스프는 샐러드로 바꿔먹기! 샐러드에 치킨 핑거 2조각 추가하면 치킨 샐러드가 되지만 치킨 핑거 상당히 작더라고요. 소스는 다들허니머스터드로 추천한다고해요. 샐러드 변경후,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추가금 있어요.


3. 스테이크 주문할 때 나오는 사이드는 구운 감자와 구운 고구마와 볶음밥이 있는데 요거 세가지 다 맛이 있더라고요. 이걸 감자튀김으로 바꾼뒤 멜티드 치즈를추가하면 오지치즈 후라이로 먹을수 있습니다. 

아니면 볶음밥으로해서 투움바 소스에 비벼먹으면 리조또가 되고 요거 또한 맛있습니다. 

스테이크 소스로 ! A1 소스도 요청해서 찍어먹어보세요. 저는 소금찍어 먹는게 가장 맛있긴 한더라고요.

4.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다면, 소스추가를 요청할 수 있는데 요건 무료입니다. 주문할때 소스를 넉넉히 달라고 해도 좋고 먹다가 달라고해도 됩니다. 파스타면은 취향에 맞게 바꿀수 있는데 저는 원래의 그 넙적한 파스타면이 소스가 잘 달라붙어서 그냥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5. 에이드는 다 먹고 나면 탄산으로 리필해주기도 하고, 처음부터 탄산도 달라고 하면 다 주더라고요. 생과일쥬스로 변경 가능하지만 추가금이 붙어요. 생과일주스에 탄산음료 넣어 먹어도 에이드 맛이 나겠죠?! 

에이드는 저는 어딜가나 오렌지가 가장 맛있는거 같더라고요.


6. 식전 빵으로 주는 부시맨 브레드는 무제한인거 아시죠?! 그리고 나중에 포장해 달라고하면 1인당 1개씩 망고스프레드와 함께 주더라고요. 소스는 초코, 블루치즈도 있으니 요건 달라고 요청해야 줍니다. 

포장해온 부시맨 브레드는 에프에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7. 런치에는 후식도 있는데 후식은 커피와 녹차가 있어요. 나갈때 따로 테이크 아웃으로 해달라고 해도 해주더라고요.


아웃백 할인 받는 방법.

1. 부메랑 클럽을 활용한다. 아웃백은 부메랑 클럽이란게 있어서 가입하면 저절로 되는걸로 1년에 1회 쿠폰이 제공됩니다. 7만원이상 주문시 만원할인으로 다른 중복되는게 많으니 꼭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몇년전만해도 5만원이상이었는데, 물가가 오르다보니 요것도 사용조건이 올랐나봐요.

2. 아웃백 신규가입을 했다면 치킨텐더 샐러드를 무료로 먹을수 있어요. 하지만 만원할인쿠폰이랑 동시에 쓸 수 없구요. 주문할 때 받은 치킨텐더 샐러드로 먹는다고 하면 되더라고요.

5만원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합니다. 


3. KT와 SKT를 사용중이라면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쿠폰들과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산할때 멤버십 할인 받는다고 하고 멤버십 바코드 찍으면 됩니다. 


4. 할인권이나 모바일 상품권을 사서 결제하면 조금 더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사러가기


제가 찾아본 곳은 5만원짜리 46730원이던데, 5%이상 할인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신용카드 할인혜택 되는거 가지고 계시면 그거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거게요.





댓글 쓰기

0 댓글